‘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6 12:24
좋아요 1
조회수 356
댓글 0
‘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