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