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광고회사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음료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진로 인스타그램은 진로 두꺼비만의 캐릭터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아티스트 협업 아트워크, 일러스트 툰, 스타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로 SNS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회사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음료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진로 인스타그램은 진로 두꺼비만의 캐릭터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아티스트 협업 아트워크, 일러스트 툰, 스타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로 SNS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