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