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식료품 엽계는 발전하는 소비자 가치와 경제 현실에 따라 역동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두를 이끄는 기업인 닐슨아이큐(NIQ)의 <2024년 NIQ 쇼퍼 트렌드(2024 Shopper Trends)>에서는 쇼핑객의 소매 채널 선택, 장바구니 크기, 쇼핑 빈도의 현황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연례 보고서는 아시아 지역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변화하는 소매업 환경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성공을 거두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5가지 주요 트렌드를 제시한다.
NIQ의 소비자 및 마케팅 인사이트, 동남아시아 모던 트레이드 책임자인 Gaurang Kotak은 “소비재 업계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는 아시아에서 변화하는 쇼핑객 트렌드에 적절하게 대응함으로써 현재의 환경에 적응하고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러한 트렌드가 지역 전반에서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비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변화하는 행동에 대응하는 선제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향후 성공의 관건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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