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