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에이전시 ‘소프트스피어’의 인터랙티브 콘텐츠 프로덕션 ‘방구석연구소’와 LG전자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사고력 테스트’가 오픈 열흘 만에 700만 참여를 돌파했다.
사고력 테스트는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는 나의 긍정적 사고 유형을 알려주는 테스트다. ‘주말 오전 6시부터 위층에서 들리는 피아노 소리’, ‘흰 신발을 신고 나갔더니 폭우가 쏟아지네…?’ 등 일상 속 난처한 상황을 바탕으로 문항이 구성된다. 유저는 해당 문항에 답변을 하여 16가지 유형 중 가장 적합한 유형에 맞게 결과 이미지가 도출되고, 이를 기반으로 LG전자 제품을 매칭해 추천받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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