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올리브영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올리브영’의 2024년 상반기 카드 결제 금액은 2021년(0.73조) 대비 약 81% 증가한 약 1.32조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24년 6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약 592만 명에 달했으며, 이는 2021년 동월 대비 약 139% 상승한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올리브영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올리브영’의 2024년 상반기 카드 결제 금액은 2021년(0.73조) 대비 약 81% 증가한 약 1.32조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24년 6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약 592만 명에 달했으며, 이는 2021년 동월 대비 약 139% 상승한 수치이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