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6월 한국인이 데이터를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한국인 전체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의 42%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6월 한국인이 데이터를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한국인 전체 스마트폰 앱 데이터 사용량의 42%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