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Media Arts Lab은 글로벌 캠페인에서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강조한다. 애플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iPhone 프라이버시 2024'는 디지털 프라이버시에 대한 기본적 권리에 대한 인식을 불러일으킨다. 새로운 캠페인은 작년의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The Waiting Room과 2022년의 극적인 패러디 Data Auction에 이어진다.
알프레도 히치콕 감독의 영화 "새"를 연상케하는 "Flock"은 사람들의 브라우징 데이터를 추적하는 새와 같은 감시 카메라가 등장하는 스릴러이다. 온라인 감시가 끊이지 않는 세상에서 아이폰이 어떻게 사용자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는지 디스토피아적이고 환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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