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개량 소매업체 위크스(Wickes)는 독립 광고회사 세인트 루크(St Luke's)가 제작한 캠페인을 통해 이번 주말에 이사를 하는 한 사람에게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켰다.
'새 캐비닛, 키어?'는 노동당의 총선 승리에 따라 시작되는 OOH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새 캐비닛, 키어? 주방 전문가가 도와주겠다"라는 카피가 적힌 포스터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 개량 소매업체 위크스(Wickes)는 독립 광고회사 세인트 루크(St Luke's)가 제작한 캠페인을 통해 이번 주말에 이사를 하는 한 사람에게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켰다.
'새 캐비닛, 키어?'는 노동당의 총선 승리에 따라 시작되는 OOH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새 캐비닛, 키어? 주방 전문가가 도와주겠다"라는 카피가 적힌 포스터이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