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