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 도브는 '리얼 뷰티'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한 선구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2004년, 이 캠페인은 여성 중 2%만이 스스로를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는 놀라운 진실을 밝혀냈다. 이후 '리얼 뷰티 캠페인'은 사회, 미디어, 뷰티 업계에 여성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디지털 왜곡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비현실적인 미의 기준이 여성과 소녀들에게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직시하도록 도전해왔다.
도브는 '리얼 뷰티 캠페인' 20주년을 맞아 오늘날 아름다움이 여성과 소녀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전 세계의 아름다움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실시했다. 긍정적인 변화도 있었지만, 2024년 호주의 미의식은 그리 아름답지 않았다. 그 결과 도브는 인공지능이 아름다움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이 20년 동안 아름다움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미친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 '더 코드'를 시작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