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퍼블릭 그룹의 럭셔리 커스텀 에이전시인 IPG-X는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벤틀리모터스를 위한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하우 두 유 벤틀리(How do you Bentley?)"를 제작했다.
360도 통합 캠페인은 벤틀리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그 이상의 존재로 재포지셔닝하고, 자동차를 넘어선 정체성의 일부로서 고객과 소통하는 'B세대' 플랫폼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IPG-X는 캠페인 메시지인 "하우 두 유 벤틀리"를 통해 럭셔리와 퍼포먼스, 웰빙과 파워, 모던과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의 극과 극의 조화를 진정성 있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독특한 벤틀리 '세계'를 큐레이팅하고 제작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세대의 벤틀리 고객을 한데 모으고, 브랜드를 현대화하여 고객층을 확장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