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벤틀리, 첫 글로벌 캠페인에서 럭셔리함과 퍼포먼스의 균형을 맞추다

2024.06.29 09:1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99

댓글 0

인터퍼블릭 그룹의 럭셔리 커스텀 에이전시인 IPG-X는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벤틀리모터스를 위한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하우 두 유 벤틀리(How do you Bentley?)"를 제작했다.

360도 통합 캠페인은 벤틀리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그 이상의 존재로 재포지셔닝하고, 자동차를 넘어선 정체성의 일부로서 고객과 소통하는 'B세대' 플랫폼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IPG-X는 캠페인 메시지인 "하우 두 유 벤틀리"를 통해 럭셔리와 퍼포먼스, 웰빙과 파워, 모던과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의 극과 극의 조화를 진정성 있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독특한 벤틀리 '세계'를 큐레이팅하고 제작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세대의 벤틀리 고객을 한데 모으고, 브랜드를 현대화하여 고객층을 확장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