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컴 인슈어런스(Income Insurance)은 BBH 싱가포르와 퍼블리시스 케미스트리가 고양이의 유연성에 관한 독특한 은유적 캠페인을 통해 투자 제품군의 유연성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러한 투자 연계 계획(ILP)은 고객이 유연하게 투자 잠재력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극대화한다.
이 광고의 스타는 털이 많은 고양이이다. 가장 좁은 공간에서 몸을 비틀고 발을 땅에 디딜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고양이는 유연성에 대한 적절한 은유라고 할 수 있다. 영리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접근 방식이다. 이 고양이가 투자의 복잡한 세계를 반영한 튜브의 미로를 탐색하는 것을 보면 재정 계획이라는 생각이 덜 두렵게 느껴진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