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