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가 무료배달 공세를 펼치면서 배달 앱 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팡이츠의 MAU는 전년 대비 10.6% 증가한 반면, 배민과 요기요는 증가율이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다. 배달 앱 업계의 출혈 경쟁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만 3000억원 이상 투입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13 09:59
좋아요 1
조회수 297
댓글 0
쿠팡이츠가 무료배달 공세를 펼치면서 배달 앱 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팡이츠의 MAU는 전년 대비 10.6% 증가한 반면, 배민과 요기요는 증가율이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다. 배달 앱 업계의 출혈 경쟁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만 3000억원 이상 투입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