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