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챗GPT 앱 사용 행태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5월 챗GPT 앱 사용자 수는 315만 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약 6%가 사용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챗GPT 앱 사용 행태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5월 챗GPT 앱 사용자 수는 315만 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약 6%가 사용하는 수치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