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프로그래매틱 I/O의 3가지 트렌드 MFA, 커머스 미디어 및 광고 구매

2024.06.04 07:5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61

댓글 0

이마케터는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올해 미국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의 91.3%, 즉 총 1,573억 5,500만 달러를 차지할 것으로 2023년 12월 예상했다. 지난주 애드익스체이저가 주최하는 프로그래매틱 I/O에서 광고주들은 이러한 광고비가 어디로 향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광고비 낭비부터 리테일 미디어의 확장까지, 이번 행사에서 논의된 세 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1. 광고를 위해 만들어진 웹사이트(Made-for-advertising websites), 새로운 천덕꾸러기가 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