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올해 미국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의 91.3%, 즉 총 1,573억 5,500만 달러를 차지할 것으로 2023년 12월 예상했다. 지난주 애드익스체이저가 주최하는 프로그래매틱 I/O에서 광고주들은 이러한 광고비가 어디로 향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광고비 낭비부터 리테일 미디어의 확장까지, 이번 행사에서 논의된 세 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1. 광고를 위해 만들어진 웹사이트(Made-for-advertising websites), 새로운 천덕꾸러기가 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