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는 어떤 주제 기사 옆에 광고를 해야할까? 스태그웰, 뉴스의 미래 연구 발표

2024.06.03 08:1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00

댓글 0

브랜드 세이프티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분열을 일으키는 콘텐츠와 허위 정보의 확산부터 광고 게재 위치에 대한 통제력 상실까지, 브랜드 세이프티를 보장하는 것이 어려운 과제가 되었다.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많은 콘텐츠가 회색 영역에 포함될 수 있어 광고주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을 확신할 수 없다는 점이다. 다가오는 2024년 선거나 이스라엘-하마스 분쟁 등 논란이 많은 주제를 다루는 뉴스 기사는 이러한 불확실성 영역에 속할 수 있다. 하지만 뉴스 주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마케터에게 도움이 될까? 스태그웰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논란이 많은 뉴스 게시물 옆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의 장점과 브랜드 세이프티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