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