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 함샤우트 글로벌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DIY 가구를 제작해 전달하는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용산에 위치한 해쉬더우드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함샤우트 글로벌의 전 직원이 참여해 책꽂이를 손수 제작하면서 팀원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뜻깊은 나만의 ‘기부’를 완성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 함샤우트 글로벌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DIY 가구를 제작해 전달하는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용산에 위치한 해쉬더우드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함샤우트 글로벌의 전 직원이 참여해 책꽂이를 손수 제작하면서 팀원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뜻깊은 나만의 ‘기부’를 완성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