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애드솔루션즈는 유니파이드 ID 2.0 솔루션(UID2)을 자사 플랫폼에 통합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DSP 플랫폼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개발한 UID2 솔루션은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유지하면서 증가하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규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다. LG는 이 솔루션을 통합하면 광고주가 개인 정보 보호를 고려한 방식으로 LG의 오디언스 네트워크에서 자사 데이터를 활용하고 그 과정에서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애드솔루션즈는 유니파이드 ID 2.0 솔루션(UID2)을 자사 플랫폼에 통합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DSP 플랫폼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개발한 UID2 솔루션은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유지하면서 증가하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규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다. LG는 이 솔루션을 통합하면 광고주가 개인 정보 보호를 고려한 방식으로 LG의 오디언스 네트워크에서 자사 데이터를 활용하고 그 과정에서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