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채널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량은 2023년에 약간 0.3% 증가하여 2023년 주당 평균 56.2시간(HPW)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Q미디어는 상위 20개 글로벌 시장의 주요 선거와 중국의 동계 올림픽, 카타르의 FIFA 월드컵 등으로 2022년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사용 시간이 3.0%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Q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채널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량은 2023년에 약간 0.3% 증가하여 2023년 주당 평균 56.2시간(HPW)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Q미디어는 상위 20개 글로벌 시장의 주요 선거와 중국의 동계 올림픽, 카타르의 FIFA 월드컵 등으로 2022년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사용 시간이 3.0%로 증가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