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비야 라거 크루즈캄포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하이네켄 영국은 영국 전역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4월 말부터 2024년 7월까지 1,000만 파운드가 투입되는 이 캠페인은 TV, VOD, OOH,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PR 활동과 함께 크루즈캄포가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광고 플랫폼 'Choose to Cruz'를 소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비야 라거 크루즈캄포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하이네켄 영국은 영국 전역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4월 말부터 2024년 7월까지 1,000만 파운드가 투입되는 이 캠페인은 TV, VOD, OOH,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PR 활동과 함께 크루즈캄포가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광고 플랫폼 'Choose to Cruz'를 소개한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