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