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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사용을 제한하는 브랜드는?

2024.04.29 08:13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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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지 않는 AI의 인기 속에서 브랜드는 마케팅 업무에서 AI 사용 범위를 한정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인간의 특징을 묘사하거나 소비자에 노출되는 콘텐츠에는 AI 사용을 제한하고 있다. AI 생성기는 인터넷 데이터와 개발자의 미세 조정으로 적절치 못하거나 불쾌감을 주는 이미지를 생성하는 등 아직 많은 결함이 있다. 그 결과 광고주들은 광고회사와 접촉할 때 AI 사용에 대해 점점 엄격한 가이드 라인을 요구하고 있다.

최근 구글이 새롭게 내놓은 광고주를 위한 이미지 생성 기술 또한 사람의 얼굴과 브랜드 로고를 생성하는 기능이 제한되어 있다. 프로덕션 회사는 AI 채택에 따른 기회와 위험 사이에서 갈등 중이다. 인간의 크리에이티브를 단일한 인공지능이 대체할 수 있으나 이전 크리에이티브 작품을 통해 AI를 훈련하는 것에 대한 윤리적 문제가 미해결 과제로 남아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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