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유명한 악어 로고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와 예술계의 유명 인사들을 대거 영입하여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1920년대 테니스계를 지배했던 테니스 전설 르네 라코스테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역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이 우승한 노박 조코비치와 그랜드슬램 14회 우승자 비너스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그 뿌리를 기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유명한 악어 로고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와 예술계의 유명 인사들을 대거 영입하여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1920년대 테니스계를 지배했던 테니스 전설 르네 라코스테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역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이 우승한 노박 조코비치와 그랜드슬램 14회 우승자 비너스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그 뿌리를 기리고 있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