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지털 광고, 옥외광고, 2023년 NBA 챔피언이자 치토스 팬인 자말 머레이(Jamal Mur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치토스는 치토스 먹는 것을 멈추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손을 사용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익살스러운 행동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옥외광고, 2023년 NBA 챔피언이자 치토스 팬인 자말 머레이(Jamal Mur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치토스는 치토스 먹는 것을 멈추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손을 사용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익살스러운 행동을 보여준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