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러브허니, 광고 검열에 도전하는 섹스 토이가 아니다 캠페인 론칭

2024.04.20 09: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3

댓글 0

영국을 대표하는 성인용품 브랜드 러브허니는 섹스 토이 광고에 대한 규칙을 우회하고 주제에 관한 건전한 대화를 장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영국 사람들이 성적 즐거움을 위해 사용하는 일상적인 가정용품을 조명하는 최신 옥외 캠페인 <섹스 토이가 아니다(Not a Sex Toy)>를 론칭했다.

대담하고 코믹한 캠페인을 통해 러브허니는 기발한 사고방식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캠페인에 진정성을 더해 청중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