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 광고회사 BMF가 a2 밀크 컴퍼니의 광고 대행권을 획득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는 우리 위장의 일상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부분의 일반 우유에서 발견되는 A1 단백질이 a2 우유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광고회사 BMF가 a2 밀크 컴퍼니의 광고 대행권을 획득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는 우리 위장의 일상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부분의 일반 우유에서 발견되는 A1 단백질이 a2 우유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린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