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가능성이 낮았지만, 성공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무엇이 있었을까?

2024.04.16 08: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1

댓글 0

마케터는 늘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확인한다. 그중 하나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그런데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 늘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컬래버레이션을 하면 비교적 흥미롭지 않지만, 전혀 공통점이 없는 두 브랜드가 컬래버레이션을 하면 관심을 끈다고 알려져있다.

그러나 같은 생각을 가진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만큼 좋은 것은 없지만 다른 브랜드와 전혀 공통점이 없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마케터가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을 어떻게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