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데이터가 부족한 기업, 자사 데이터 전략 어떻게 할까?

2024.04.15 08:1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5

댓글 0

써드파티 쿠키가 사라지면서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데이터가 풍부한가, 아니면 데이터가 부족한가"라고 Quad Media의 사장인 조슈아 로콕은 최근 이마케터에서 웨비나에서 강조했다. 

이마케터는 지난 3월 <개인정보 보호가 최우선인 세상에서 탄력적인 데이터 전략 구축(Building a Resilient Data Strategy in a Privacy-First World)>이라는 웨비나에서 구글 쿠키 제공 중단에 따라 기존 데이터 소스의 손실은 이미 실행 중인 2024년 마케팅 계획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특히 다른 데이터 소스를 준비하거나 수용하지 않은 광고주의 경우 더욱 그렇다고 지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