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파티 쿠키가 사라지면서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데이터가 풍부한가, 아니면 데이터가 부족한가"라고 Quad Media의 사장인 조슈아 로콕은 최근 이마케터에서 웨비나에서 강조했다.
이마케터는 지난 3월 <개인정보 보호가 최우선인 세상에서 탄력적인 데이터 전략 구축(Building a Resilient Data Strategy in a Privacy-First World)>이라는 웨비나에서 구글 쿠키 제공 중단에 따라 기존 데이터 소스의 손실은 이미 실행 중인 2024년 마케팅 계획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특히 다른 데이터 소스를 준비하거나 수용하지 않은 광고주의 경우 더욱 그렇다고 지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