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전문 보험업체인 히스콕스(Hiscox)가 광고회사 언커먼 크리에이티브(Uncommon Creative)와 함께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9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지난번의 확장판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체가 마주하는 위험과 위기를 주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전문 보험업체인 히스콕스(Hiscox)가 광고회사 언커먼 크리에이티브(Uncommon Creative)와 함께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9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지난번의 확장판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체가 마주하는 위험과 위기를 주제로 한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