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09 07:5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
댓글 0
B2B 전문 보험업체인 히스콕스(Hiscox)가 광고회사 언커먼 크리에이티브(Uncommon Creative)와 함께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9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지난번의 확장판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체가 마주하는 위험과 위기를 주제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는 숏폼 동영상 마케팅 전략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네이버 큐 파헤치기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