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멀어지고 따라오는 경쟁자, 복잡해지는 첨단기술 등 전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상황에서 전략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하며 업무에서 승리 하기위한 두가지 재료로 숫자와 논리를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멀어지고 따라오는 경쟁자, 복잡해지는 첨단기술 등 전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상황에서 전략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음을 강조하며 업무에서 승리 하기위한 두가지 재료로 숫자와 논리를 말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