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 649만 명을 기록, 요기요 앱 사용자 598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 649만 명을 기록, 요기요 앱 사용자 598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