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과 콘텐츠 마케팅의 경계가 빠르게 좁혀지고 있다. 콘텐츠 마케팅과 PR의 목표와 역할은 점점 더 겹치고 있다. 직무 설명도 비슷해졌다. 이것은 위협일까? 기회일까? 콘텐츠 마케팅 인스티튜트(이하 CMI) 머라이어 오비진스키(Mariah Obiedzinski)는 이런 트렌드는 기회라고 주장했다. 그는 PR와 콘텐츠 제작을 간소화하고 배포 전략을 개선하며 본연의 업무, 즉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영향력 있는 스토리를 전달할 것을 강조했다. 다음은 그가 제시한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해 PR과 콘텐츠 마케팅의 힘을 결합하는 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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