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 알바트로스 컨퍼런스에서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커머스사업단장 (상무)가 강연을 진행하였다.
김태훈 상무는 데이터가 수집되면 이 데이터로 돈을 어떻게 벌까? 라는 생각을 한다. 그 방법은 광고이다. 광고가 모이면 알고리즘을 수집하고 타기팅 판매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김태훈 상무는 지속성장하는 기업들에 대하여 검토를 하다보니 정말로 데이터에 근간한 개인화 마케팅등이 지속적인 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고 했다. 구매 패턴에서 비롯한 다양한 고객을 이해하는 시도들은 이미 100년도 더 전 부터 소비자 구매 행동 모델을 통해 다양하게 존재해 왔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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