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즈니, 구글과 더 트레이드 데스트에서 CTV 광고를 판매한다

2024.03.23 09: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0

댓글 0

월트 디즈니는 처음으로 자사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인 디즈니 리얼타임 애드 익스체인지(Disney Real-Time Ad Exchange, 이하 DRAX)를 세계 최대 DSP인 구글 디스플레이 & 비디오 360과 더 트레이드 데스크를 통해 직접 액세스하고 광고 슬롯을 판매할 예정이다. 디즈니 커넥티드 TV(CTV) 광고 인벤토리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더욱 개방적이 되었다. 

디즈니는 이것이 "모든 규모의 광고주를 위해" 훌루와 디즈니+의 스트리밍 인벤토리에 대한 액세스를 통합하는 새로운 수준의 자동화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