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폰으로 찍은 미드나이트

2024.03.09 09:3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8

댓글 0

아이폰의 글로벌 캠페인 "아이폰으로 찍다(Shot on iPhone 15 Pro)" 시리즈가 공개되었다. 이번에는 일본이다. 애플은 TBWA 도쿄(TBWA/Media Arts Lab Tokyo)와 영화감독 미이케 다카시(Takashi Miike)가 아이폰 프로 15로 제작한 약 18분의 액션영화를 공개했다.

영화 <미드나이트(Midnight)>은 짙은 어둠이 내려앉은 밤, 택시를 운전하는 미스테리한 택시 운전사 '미드나이트'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영화는 <우주 소년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로 유명한 일본 만화작가 데즈카 오사무(Osamu Tezuka)의 원작 <미드나이트>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만화에서 주인공 '미드나이트'는 심야에만 택시를 운전한다. 미드나이트가 심야 택시 운전사가 된 배경에는, 함께 오토바이를 타다 사고를 당해 치료가 필요한 여자 친구에 대한 속죄로서 병원비를 벌기 위해라는 다소 암울한 배경이 존재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와 같은 어두운 비하인드 스토리는 생략된 채, 에피소드만을 가져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