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은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매년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은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매년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