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 1,119억 분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19년 1월 519억 분에서 24년 1월 1,119억 분으로 지난 5년 동안 116%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 1,119억 분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19년 1월 519억 분에서 24년 1월 1,119억 분으로 지난 5년 동안 116%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