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Z세대의 쇼핑 행동이 리테일에 미치는 영향

2024.02.29 10:5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0

댓글 0

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