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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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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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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