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청자는 TV 광고에 나온 제품을 보다 빠르게 구매하고 싶어한다

2024.01.24 08:2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98

댓글 0

LG 애드 솔루션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TV에서 직접 쇼핑할 수 있기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 애드 솔루션은 오늘 최신 스트리밍 설문조사 결과인 '쇼퍼블 TV 보고서: 2024년과 그 이후(he Shoppable TV Report: 2024 and Beyond)'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CTV 사용자의 53%는 모든 TV 광고에 제품 구매를 위한 빠른 옵션이 포함되기를 원하고 63%는 TV에서 매장/브랜드 재고를 확인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