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Z세대는 숏폼 콘텐츠만 보지 않는다

2024.01.23 08: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16

댓글 0

미국 Z세대 소비자의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을 추적하는 호로비츠(Horowitz)의 최신 FOCUS Generation Next 연구가 발표됐다. 

새로운 조사에서는 Z세대 소비자가 짧은 동영상,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음악 및 비디오 게임 때문에 긴 TV 콘텐츠를 포기하고 있다는 널리 퍼져 있는 인식에 의문을 제기한다. 이 연구에 따르면 Z세대(13~24세)는 소셜 미디어, 짧은 동영상, 스트리밍 음악, 비디오 게임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고 답했지만, 여전히 전문적인 롱폼 TV 콘텐츠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