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