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AI도 휴식이 필요하다

2024.01.19 08: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5

댓글 0

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의 태그라인 'Have a Break, Have a Kitkat'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킷캣은 1957년 처음 선보인 뒤로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브랜드 이름이 없어도 태그라인만으로 제품을 알아차릴 정도로 유명한 카피가 되었다.

킷캣의 태그라인은 여전히 유효하다. 킷캣은 운 좋게도 자사의 유명 태그라인인 'Have a break'으로 마케팅 기회를 얻었고, 브랜드와 AI 프롬프팅의 관계를 만들었다. 킷캣 캐나다는 광고회사 Courage와 함께 제작한 60초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생성형 AI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